< 좋은느낌블로그 :: 걷기다이어트로 예쁜 가슴 만들기

2013.03.20 10:57

다이어트하는 여자들의 가장 흔한 고민 중 하나는?

바로 살이 빠지면서 가슴도 작아지지 않을까하는거죠.

 

게다가 이런 고민을 더 깊어지게 하는 흉흉한 소문이 떠돌고 있으니..

달리거나 빠르게 걷기를 하면 가슴이 쳐질 수도 있다는 것!

http://www.flickr.com/photos/michalo/3439864726/

 

우선 이 소문의 진위여부부터 살펴보면요,

크게 영향을 많이 받지는 않지만 가슴이 큰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뛰거나 빨리 걸을 때 가슴이 크게 흔들리면서 유방인대가 늘어날 수

있고 이로 인해 가슴이 아주 약간 늘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http://www.flickr.com/photos/wolleydog/4996004749/

 

따라서 가슴이 큰 분들이 활동량 많은 운동을 할 때에는 스포츠 브래지어를

착용해서 가슴의 움직임을 최소화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위 사진 참고)

인터넷 쇼핑몰에서 [스포츠 브라] 또는 [스포츠 브래지어]로

검색하시면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슴이 보통 크기 이하이거나 파워워킹을 하는 정도로 아주 빨리

걷지만 않는다면 굳이 스포츠 브래지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http://www.flickr.com/photos/tipstimes/7483072672/

걷기는 유방암 예방에도 좋습니다.

 

자, 그럼 이제 걸으면서 예쁜 가슴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1. 어깨와 가슴을 활짝 펴고 걷는다.

가슴이 작다고 움추린 자세로 걸으면 가슴쪽의 기혈순환이 잘 되지 않고

유방 조직들에 적절한 자극이 가해지지 않아 가슴이 더 작아집니다.

어깨와 가슴을 활짝 펴고 자신감 있게 걸으면 움추린 걸음보다

훨씬 예뻐보이기도 하니까 당당해지세요~

 

 http://pixabay.com/en/girl-shoes-shorts-exercise-walking-42004/

 

2. 팔을 뒤로 많이 보내면서 걷는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가슴이 예뻐지기 위해서는

유방 조직에 적절한 자극이 가해져야 합니다.

그래서 예쁜 가슴을 만들기 위해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병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걸으면서 팔을 뒤로 많이 보내면 자연스럽게 가슴쪽 스트레칭이 된답니다.

길에서 걸어다니는 사람들을 유심히 살펴보면 거의 팔이 앞으로만 나오고

뒤로는 조금만 가거나 팔을 거의 흔들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란 걸 알 수 있을 거에요.

이제 이런 걸음대신 팔이 뒤로 많이 가는 걸음을 걸어보세요.

어깨 앞쪽이 약간 당기는 느낌이 들 정도로 팔을 뒤로 보내면 더 좋습니다.

 

3. 가장 중요! 팔을 뒤로 보낼 때 손바닥도 뒤쪽으로 돌린다.

지금 바로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그냥 팔을 뒤로 보낼 때보다 손바닥까지 뒤쪽으로

돌려주면 훨씬 더 스트레칭하는 느낌이 많이 들거에요.

걸으면서 이렇게 자연스럽게 가슴 스트레칭을 하게 되면 다이어트로

인해 가슴이 작아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예쁜 가슴을 만들 수 있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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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으로, 예쁜 가슴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들!!!
•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 : 콩, 생선, 계란 흰자 등
•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음식 : 딸기, 석류, 당근, 사과, 콩, 고구마 등
•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이 풍부한 견과류 : 호두, 아몬드, 땅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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